2월 2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RISE포인트, 살롱스탬프를 2배로 획득하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ㅎㅎㅎㅎ

오늘 점심은 그닥 좋아하는게 별로 안나와서 많이 안먹었네용!ㅎㅎㅎ

어느새 내일이면 벌써 2월이에용~~!! 날씨도 많이 풀려서 좀만 더 지나면 벚꽃 필 날도 오겠네요~!

진짜 2달정도 뒤면 벚꽃을 만날 수 있겠어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2월달의 첫번째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RISE포인트와 살롱스탬프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에용~!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기간은 2월 2일 온종일 입니다!ㅎ

제가 위에서 혜택으로 RISE포인트와 살롱스탬프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ㅎㅎㅎ

거기에 하나 더 이벤트 혜택이 있어용!

 

 

바로 스타포스 5, 10, 15성에서 강화 시도 시 100% 성공한다고 하네용?

그러나 슈페리얼 장비는 제외라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RISE포인트 일일 획득가능량이 2배로 증가한다는건 아실테구!

 

 

살롱스탬프로 2배로 지급받으실 수 있쥬??ㅎㅎㅎ

 

 

2월 2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꼭 확인하실 사항으로는,

RISE포인트 일일 획득 가능량 2배 증가 혜택은?

60,000RISE 포인트를 획득해주셔야 살롱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썬데이메이플같이 풍성한 혜택이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챙기세용!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