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혈맹의 조각 2차 이벤트 안내! 물약과 요리를 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점심 조금 먹고 빵도 먹었는데 이노므 빵은 끊을 수가 없어요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의 혈맹의 조각 2차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사냥에 필요한 물약과 요리를 제작해보시기 바랍니다~!ㅎ

 

 

그럼 리니지의 혈맹의 조각 2차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용~!

 

우선 일정을 확인해보자면?

1월 8일 점검 후부터 2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

 

 

내용으로는 혈맹의 조각 상인 나나는 기란 마을에 위치하고 있고,

혈맹의 조각으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리니지의 혈맹의 조각 관련 상인 및 판매 아이템은 2월 12일 정기점검 시 삭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앞의 내용과 중복되는 내용이쥬?ㅎㅎㅎ

 

 

위의 사진이 중요한데용!

리니지의 본 이벤트에서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과, 그에 대한 설명, 필요한 혈맹의 조각 개수가 모두 나와있는데

물약, 요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죠?ㅎㅎㅎㅎㅎ

원하시는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오랜기간 리니지와 함꼐한 매니아의 신년이벤트도 구경하시고,

거래 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구경해보세용!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 아래에 이벤트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