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겨울 핫타임 이벤트! 경험치 &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를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어제는 정말 날씨가 ㄸㅏ뜻햇는데 오늘은 또 다시 춥네욤,,,ㅎㅎ 뇸,,

그래도 커피는 아이스로!!!ㅋㅋㅋㅎ

하 요즘 너무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는거 같아요!

원래는 하루하루로 봤을떄보단 한 주로 생각할때가 진짜 빠르다 느꼈는데,

요즘은 매일매일이 빨리 흘러가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드디어 저의 애증의 컴활 실기 인강을 드디어 다 듣는 날이에여!

오늘은 모바일게임 스킵하고 바로 강의 들으려구욬ㅋㅋ

원래 공부 시작전에 정리도 좀 하고,,,

인스타도 좀 하고 게임도 좀하고 약간 그렇게 되던데 오늘만큼은 진짜 바로 시작해야합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강 마감일까지 10일정도 남은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너무 질질 끌었지만 다 들었으니 그래도 고생했다고 하고싶어용!,,!

그럼 지금부터는 검은사막 겨울 핫타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를 경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한겨울의 핫타임! 기대되시죠?ㅎㅎㅎ

 

 

먼저 기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닷ㅎㅎㅎ

검은사막에서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를 경험할 수 있는 겨울 핫타임 이벤트는

1월 15일 오전 2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은?

위에서 안내해드린대로 경험치 추가 획득이 있고,

겨울 핫타임의 시간을 알아볼까여?

평일 월-목 매일 저녁8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전투 경험치 + 200%, 기술 경험치 +100%로 추가획득하실 수 있고.

그다음은 주말을 알아봐야겠죠?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월요일 오전 2시까지

평일과 동일한 경험치 추가 획득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

 

 

그다음 검은사막 겨울 핫타임 이벤트 2번째는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평일, 주말 구분이 없고!

사냥 - 블랙스톤(무기/방어구), 채집 - 뾰적/단단한 흑결정 조각

, 낚시 - 고대 유적의 결정 조각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까지 확인해보셨네요..!ㅎ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겨울 핫타임 이벤트의 유의사항으로,

올비아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 적용되지만, 올비아 서버에서는 항시 진행되는 경험치 증가 혜택과 해당 이벤트의 혜택은 중첩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내일뵐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