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이벤트! 하랑, 바다, 유키, 쿠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하랑, 바다, 유키, 쿠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ㅎㅎㅎㅎ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1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어요~!

하랑, 바다, 유키, 쿠로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여!

 

 

공원에서 축하해주시면 되는데, 내일인 1월 8일 점검 전까지 생일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보상으로 하랑, 바다, 유키, 쿠로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받으세용~!ㅎㅎㅎ

 

 

선물도 주면 더 기분이 좋겠죠?ㅎㅎㅎㅎ

TR을 생일 선물로 주면되는데,

 그냥 마음만 줘도 하랑, 바다, 유키, 쿠로는 아마 좋아할거에요!ㅎㅎㅎㅎ

선물을 완료하고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보답아이템도 챙기세요~!

 

지금 보니까 60% 넘은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

하랑, 바다, 유키, 쿠로가 준비한 생일축하 보답선물도 확인하세용ㅎ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이벤트!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축하 댓글을 1회 이상 작성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마우를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말머리 꼭 해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용!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