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캐 미래! 만렙확장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생각보다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 느낌이네요?ㅎㅎㅎ 간만의 일상이어서 시간이 무척 안갈 줄 알았는뎅,,,ㅎ

또 이렇게 익숙해질만하면 설날이 오겠네요??ㅎㅎㅎ존버해야징,,,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1월은 정말 순식간에 지날거 같아요!!!!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째 내용으로는????

클로저스의 신캐! 미래의 만렙확장 소식과 함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여~~~

클로저스의 신캐 미래의 만렙이 확장되고!

확장된 만렙과 함꼐 신캐 미래도 오염 위상의 수원/바다 입장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클로저스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pc방에서 신캐 미래로 클로저스 플레이하면, 오염 위상의 바다 매주 2회 추가 입장하실 수 있나봅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

 

 

pc방 일일 접속보상인 프리패스 교환권으로

작전 구역 프리패스 - 오염 위상의 바다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신캐 미래 만렙확장을 기념으로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오염 위상의 바다를 클리어하고 퀘 모듈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존 최강 궤 모듈 드랍률이 두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ㅎ

 

마지막 이벤트!!!!

신캐 미래 만렙까지 레벨업 할 떄마다 클로저스에서는 특급장비를 지원해드리고,

던전 클리어하시면 대형쿠션과 필수 꿀템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목요일 클로저스 점검 후에는 만렙 88 확장 및 부산-남포동 입장이 가능할것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