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진짜 실력을 확인하세요! 솔로 랭크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드디어 2020년이 밝았습니다!ㅎㅎㅎㅎ

점심으로 어제 못먹은 떡국을 먹었는데 진짜 한살 더 먹은 실감이 나는군요,,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국에 굴들어간건 처음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고기넣은것보다 맛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서든어택의 소식으로 2020년을 시작할게용!
솔로 랭크전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진짜 실력은 솔로 랭크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죠?ㅎㅎㅎㅎ

그럼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서든어택 통합시즌전은 3월 26일 점검 전까지!

업데이트된 오늘부터 12주동안 서든어택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이번에 업데이트된 2020 랭크전 시즌1에서는 어떤 점이 변경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진짜 실력자를 가려내기 위해 솔로로만 랭크전을 즐기실 수 있고,

이에 따라서 파티 관련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5vs5 랭크전만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용~!


 

 

그리고 어떤 맵으로 진행되는지 알아볼까요?ㅎㅎㅎ

총 6개의 맵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당ㅎ

 

 

제3보급창고(심플), 드래곤로드(심플), 프로방스(심플),

크로스포트(심플), 올드타운, 데저트2에서 진짜 여러분의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마치고,

서든러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 올해도 끊임없는 혜택을 통해 거래 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

놓치지말고 이용해보세요!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