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이벤트! 젤리삐 진저쿠키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

흐아 언제 또 이렇게 점심을 먹어버렸는징,,,ㅎ 오늘 아침은 눈뜨기도 힘들었는데 어느새 1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

그럼 테일즈위버의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 하루를 시작할게요!

젤리삐 진저쿠키로 아이템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

 

 

테일즈위버의 젤리삐 진저쿠키는 1월 23일 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구요,

 

 

60개 묶음 젤리삐 진저쿠키를 구매하시면?

골-든 진저 젤리킹 1개를 추가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테일즈위버 해당 이벤트에서는???

젤리삐 진저쿠키를 사용하면 이자벨의 쿠키 커터 1개와

랜덤한 아이템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ㅎ

아래의 사진은 이자벨의 쿠키커터를 npc 이자벨에게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npc이자벨은 테일즈런너 네냐플(좌표 230,196)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무기한 시크릿 의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다음은 테일즈위버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
젤리삐 진저쿠키 속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입니다ㅎㅎ

첫번쨰로는 테일즈 야채바구니 있어용ㅎㅎㅎ

 

 

그다음은 네냐플 교복상자의 모습입니닷~~ㅎㅎ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 해당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젤리삐 진저쿠키 속 아이템을 확인하세용!

 

 

인챈트 주문서는 위의 사진과 같공

 

 

몬스터카드 능력치 강화석도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고 다른 이야기들로 돌아올게요 여러분!ㅎㅎ 커밍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