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1월의 클저데이! 이벤트 선물로 버프와 아이템지원을!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내일이면 주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룰루 완전 신나네용~~~
그리고 드디어 배배가 왔어요,,,! 어릴때 먹던것보다 분유맛이 조금 더 많이 느껴지는거 같네용!ㅎㅎㅎㅎㅎ

배배를 먹으며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클로저스의 1월의 클저데이 이벤트를 통해서 어떤 선물을 받게 되실까요?ㅎㅎㅎ

버프와 풍족한 아이템지원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ㅎㅎ

 

 

클로저스 1월의 클저데이 이벤트는 내일부터 입니다!

1월 4일 오전 4시부터 5일 오전 3시 59분까지 주말동안 진행됩니다~ㅎ

먼저 선물로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먼저 알아볼게요~!

 

 

주말동안 접속만 하시면 즉시 클저데이 스페셜 축하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당

 

 

그리고 100분동안 클로저스에 누적 접속하시면 정예 대원 팔찌를 드리고,

14상 인피니티 코어 상자를 개봉하시면,

 캐릭터에 맞는 폭식 인피니티 코어를 1월의 클저데이를 맞아 아이템 지원을 해드린다고 합니다!ㅎ

 

 

아이템지원 뿐만 아니라, 이벤트 선물로 버프도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죠?

추가 아이템 발견, 경험치, 크래딧, 계정 피로도, 캐릭터 피로도,

 입장제한 작전구역 추가입장 버프를 누리시며 1월의 클저데이를 즐기세요!

 

또한 클저데이 특별 버프와 더북어 유니온 특별 근무 계약 버프가 있답니다!ㅎㅎㅎ

 

 

클로저스가 드리는 보너스!
1월의 클저데이에서는 기념패키지 4종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9일 점검 전까지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첫번쨰로는 강화 스페셜 패키지!

 

 

그다음은 PNA 패키지!

 

합성 맛보기, 강화 연료 패키지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