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캐, 카로슈! 출시 기념 접속, 팬아트, 공략법 이벤트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올해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면 되겠군요~~ㅎㅎ

언능 내일이 왔으면 좋겠어용,,!!

내일은 일찍부터 여기저기 돌아다녀야겠어용,,!
아침에 병원 갔다가 백화점 갔다가 카페도 갔다가 한 3시쯤에 다른지역으로 출발해야하네유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사이퍼즈의 신캐 카로슈 출시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접속이벤트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사이퍼즈 쇼케이스 현장에서 서비스팀장님이 발표한 이벤트 내용인거 같은데요?

 

신캐 카로슈 출시 기념 접속 보상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용~!

 

1월 2일 오전 6시 전까지 사이퍼즈에 접속해주시면 신캐 카로슈 출시기념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위의 사진으로 남겨드린 카로슈 스페셜 헤어 뿐만 아니라

다른 보상들도 마련되어져있음을 위의 표를 통해 알 수 있죠?

신캐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건데 접속 이벤트만 있는건 아니겠쥬?

 

팬아트와 공략법도 있답니다~ㅎ

 

 

먼저 팬아트부터!!

일러스트, 카툰, 팬픽 등 장르에 상관없이 응모가능하고,

팬아트는 1월 16일 점검 전까지 응모하시면 되고,

 사이퍼즈에서 보상으로 30,000테라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1월 23일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주의하실 점으로

, 팬아트 글 작성 시 제목에 말머리로 [이벤트]를 붙혀주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

 

 

그리고 내일부터 시작될 공략법 이벤트!

신캐 카로슈를 플레이 하시고, 여러분만의 공략법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베스트 공략법을 작성해주신 10분께 사이퍼즈에서 30,000테라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출시 기념 접속, 팬아트, 공략법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2020년에 올게요!ㅎㅎㅎ

여러분 새해에는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