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업데이트, 인간사냥모드 즐겨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

점심으로 먹은 찌개가 넘나 뜨거워서 천장이 까졌어요ㅜㅠ 흑 이래서 뜨거운거 먹기 싫,,ㅎ

오늘 저녁은 약속이 없지만 할일이 너무 빡세게 있어서 어짜피 놀지도 못하게 생겻어요,,ㅎ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을 시작해볼까유?

카스온라인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신규모드인 인간사냥모드 즐기시고 이벤트 참여해서 혜택누려보세용~!

 

그럼 카스온라인의 12월 업데이트 내용인 인간사냥모드에 대해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협동과 심리전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카스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실 수 있답니당

인간사냥모드는 2인-5인으로 시작되고,

랜덤으로 인간 중 1명이 좀비로 변하고, 좀비는 이제 추격을 하면됩니다~!

다양한 능력의 인간들은 맵을 탐색해 발전기를 고치고, 좀비를 피해 지역을 탈출해야합니다!ㅎㅎ

무슨내용인지는 아마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볼게용!

 

첫번째 인간사냥모드 기념 룰렛 이벤트!

 

 

플레이하시고 넥슨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심 됩니당

카스온라인 접속과 인간사냥모드 속 각종 행동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하신 후, 그걸 이용해 룰렛을 돌려주세용!

룰렛에서 획득한 쿠폰 번호를 상점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보너스이벤트도 준비되어있어요!

룰렛을 20번 이상 돌려주신 분들꼐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두번쨰 이벤트는 피드백해주시면 되는데요?

인간사냥모드와 관련된 피드백을 공유하고, 초월해독기를 받아주시면 됩니닷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카스온라인 업데이트 관련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