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5주년 기념, 이벤트던전 만나고 아이템제작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어느덧 점심을 먹을 시간이 다가오는데 제가 와버렸네요?ㅎㅎㅎ

어제가 성탄절이었는데 재미있게 보내셨나요?ㅋㅋㅋ

나이를 먹은건지 아님 정말 그런건지 성탄절 분위기가 1도 안났던건 처음이에요!

캐롤을 거의 차안에서만 들었던거 같네요,,ㅎ

그럼 밥먹기 전이니 호다닥 오늘의 첫번쨰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클로저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벤트던전 만나고 아이템제작까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클로저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간은 1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클로저스의 5주년을 기념하며! 5주년 이벤트던전을 만나보세용~!
입장조건은 40레벨 이상
부터이고, 플레인게이트의 이벤트던전 입장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이벤트던전을 상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다음 5주년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데요~?
획득 재료와 제작 가능 품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클로저스의 제작아이템을 한번씩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5주년 기념 이벤트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세요~!

사진에 나온 옥 모듈, 확고한 차원의 균열,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는 일부 아이템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흐아 이제 점심을 먹을 시간이군요!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