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용 탈것과 보물지도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내용으로는?

테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되겠습니다!ㅎㅎㅎ

 전용 탈것과 보물지도를 만나실 수 있답니당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테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020년 1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산타 시누스 처치하고, 산타인형을 모아 해방된 검은색 기린을 획득해주세요~!

1단계로 테라의 산타 시누스를 처치하고, 선물상자를 획득하세요~!

 

 

종류로는 대황 산타와 심술쟁이 산타가 있네요~!
아카디아 협곡, 얼어붙은 해안 , 얼음평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피격시 보상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보상으로 받은 상자는 열쇠를 이용해서 여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렇게 상자를 여시면 산타의 대박 선물상자 혹은 인형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

테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인형을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NPC 마크룽에게 가져가시면 되고, 이르카/벨리카 거래 중개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테라의 두번쨰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물지도를 찾아서 유물, 성물, 합성/연마/판금 재료를 획득하세요~!

보물지도 획득방법으로는?

장비레벨 441이상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주세요!ㅎㅎㅎ

 

던전명은 위의 사진에 있답니다~!ㅎㅎㅎㅎㅎ

 

두번째로는 산타의 찢어진 지도 조각을 모아 지도 조각 반쪽과 교환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찢어진 지도 조각을 모아 이벤트 NPC 리스룽에게 가져가면 교환하실 수 있고

 이르카/벨리카 거래 중개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네용?ㅎ

 

 

획득하신 오른쪽, 왼쪽을 조합해서 보물지도를 완성해주시면 됩니다~!

 

보물지도를 사용해서 선물상자를 겟겟하시면됩니다!ㅎㅎㅎㅎ

각 아이템 툴팁에 기재된 지역에서 보물지도를 사용하시면 3종의 선물상자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고

위의 사진을 통해 획득가능한 아이템도 구경해주세요~!
이상으로 테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