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X불닭볶음면! 콜라보기념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너무너무 건조한거 같아요 핸드크림을 발라도 발라도 건조하네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보습에 힘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와 불닭볶음면의 콜라보기념 이벤트 안내를 소개할게요~!

 

아이건 저의 최애 라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 시험기간이나 자금난에 진짜 많이 먹었는데 그러고보면 요즘 안먹은지가 꽤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콜라보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첫번째 이벤트로는 신캐 미래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호치도 축하해주러 신서울에 왔다고 합니다!

불닭볶음면도 먹고 1만원 상당의 꿀템과 미래 대형 쿠션 획득 찬스도 놓치지 마세요!

라면보다 쿠폰 구성품이 훠얼씬 비싸네용!ㅋㅋㅋㅋㅋ

 

쿠폰사용방법으로는?

먼저 편의점에서 클로저스X불닭볶음면(큰컵)으로 구매하신 후 동봉된 쿠폰 번호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클로저스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입력해주신 후 우편함에서 아이템 수령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불닭볶음면은 맛있게 드시면 되요!

 

 

콜라보기념 두번쨰 이벤트!

신서울에 호치가 나타났다고 하는데?

사냥꾼의 밤, 부산 - 남포동, 그레모리 연구소, 오염위상의 수원에서 약 30%확률로 호치를 만날 수 있고,

 찾으면 화르륵상자를 무조건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클로저스가 준비한 세번째 이벤트!

불닭볶음면 큰컵을 모으신 후 신규 굿즈부터 기프티콘까지 획득할 기회!

해당 기간동안 클로저스에서 만난 호치에게 획득한 큰컵의 개수에 따라

신규 굿즈 미래/파이 대형쿠션부터 불닭볶음면 기프티콘 응모 가능하다고 해용!

 

추가 보너스로 콜라보 기념으로, 호치 전용펫과 악세서리 제작 찬스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와의 콜라보이벤트 네번째!
플레인게이트 화로근처에서 호치NPC를 통해 버프를 받을 수 있고

 매일 3시간동안 유지된다고 하는데여?

 

 

받으실 수 있는 버프 혜택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그리고 불닭볶음면 먹고 인증샷 남기면 넥슨캐시의 행운이 오는데,

클로저스 공식 페북과 트위터계정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흐미 혜택이 정말 많군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콜라보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