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크리스마스 쇼타임 이벤트! 쏟아지는 영구제를 다 획득할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오늘도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이벤트,,ㅎ 오늘은 서든어택입니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약속이 생겨서 다행이에요,,ㅎ 아니면 너무 우울할 뻔햇는뎅

이제 기쁜마음으로 전해드릴 수 있을거같아욬ㅋㅋㅋㅋ룰루~♥

서든어택의 크리스마스 쇼타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쏟아지는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 마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12월은 그냥 행사가 많은 달이쥬?

서든어택과 함께하세요!
크리스마스 쇼타임 이벤트로 4일간, 2시간마다 지급되는 보상으로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서든어택의 크리스마스 쇼타임 이벤트는

 12월 24-25일, 28-29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ㅎㅎ

 

 

2시간마다라고 했으니 3, 5, 7, 9시에 진행되겠네요?ㅎㅎ

 

 

크리스마스 쇼타임!

어떻게 참여할까요?

해당 날짜의 지정된 시간에 서든어택 내 접속이 유지되어야만 참여가 완료되고,

pc방에서 접속하시면 기본보상과 함께 추가보상이 모두 지급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sp보상은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선물함에서 수령하지 않을 경우 삭제된다고하니 꼭 받아주세요!ㅎ

 

 

오 서든어택이 이번엔 집에서도 영구제를 받을 수 있게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브떄 받으실 수 있는 영구제는 knife ex 트리, 루돌프 권총이 있고

 

 

크리스마스에는 산타 브레드 권총, 레이싱 산타가 있답니당

 

 

28일에 받을 수 있는 쇼타임 이벤트 영구제는 knife ice, ak47(is) ice가 있으며

 

 

29일은 magnum(s) ice, trg21(is) ice가 있네용!!!
그럼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서든어택 쇼타임 이벤트 안내는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