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캐 가디언, 출시 기념 영상공유 이벤트로 아이템 받아가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다섯시를 향해 시간이 쭉쭉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 크리스마스는 얼마 안남았는데 진짜 딱히 재밌게 놀사람은 없고,,,

약속 없는 친구들끼리 또 PC방 가야하는 각이에요,,,

벌써부터 그렇게 각을 잡아버리고 있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슬프긴하지만,,, 그래도 현실을 받아들이며,,,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검은사막 신캐 가디언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으로 영상공유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받아갈 수 있으니 ㄹㅇ 허니비네요

 

 

짜잔!!!

검은사막의 신캐 가디언입니다!

ㅎ ㅏㄸ ㅏ,,,, 풍채가 남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출시 기념 영상공유 이벤트 방법과 획득가능 아이템도 알아볼게요~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검은사막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캐 가디언 영상 포스팅을 공유해주시면 되는데,

해당 포스팅이 일정 공유횟수를 달성 하면 보상이 누적된데요~!

그러니까 많은 분들이 신캐 가디언 영상을 공유하실수록 보상이 좋아지겠쥬?

 

 

500회에서 3000회까지!

500회 단위로 보상아이템이 달라집니다!

 

아이템 보상으로는?

마일리지 2000,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5개, 강화지원 상자1,

 발크스의 조언(+40), 강화지원상자2가 준비되어있네용ㅎㅎ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이니 확인해주시고,

신캐 가디언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거니 많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