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이벤트, PC방 접속하고 넥슨캐시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시간은 어느덧 네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답니당!!!!

오늘 하루도 진짜 빠르게 흘러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PC방에서 서든어택 접속하시고, 넥슨캐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내일이죠?

12월 18일 단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PC방 캐시 쏴봐이벌 이벤트입니다~!
선착순 2만명에게 무조건 지급되는 넥슨캐시를 획득하세용~!
서든어택의 해당 이벤트는 내일 오전 8시에 오픈되고,

기간이랄게 따로 없고 선착순 2만명 되면 끝납니다!

 

서든어택 쏴바이벌 업데이트의 시작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PC방 접속시간 달성하고 넥슨캐시 뿐만 아니라 SP 및 경험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ㅎ

 

 

서든어택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기간동안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총 3단계의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데요,

각 단계별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비활성화 상태로 서든어택 인벤토리에 지급되고,

SP는 선물함으로 지급되며

넥슨캐시교환권은 사용 시 쪽지함으로 핀번호가 발송되고,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

 

 

해당 이벤트의 단계별 미션과 그에 따른 보상인데요?

먼저 PC방 접속만 해도 10만 통합 경험치를 받을 수 있고,

 후에 1시간 접속하시면 300SP!

2시간 접속하시면 선착순 2만명께는 넥슨캐시 3천원 교환권,

2만명 이후부터는 500SP를 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

3단계인 넥슨캐시까지 필요한 PC방 접속시간은 총 180분입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