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길드 리모델링 변경점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은 좀 늦게왔죠?ㅜㅜㅜ

그럼 얼른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인데, 길드 리모델링 변경점 사전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슴다~~~~~~

 

 

메이플스토리 길드 리모델링 변경점 그 첫번째는 길드 마크 등록 시스템이 개편되는데,

희망하는 jpg이미지파일 업로드로 마크를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추가됩니다!

 


리모델링 변경점 두번쨰는?

스킬 개편으로 인한 누적 igp가 일괄 삭제된다고 합니다!

현재 IGP를 사용하는 스킬이 더이상 IGP를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되며,

 메이플스토리 19일 패치로 누적되어있는 IGP도 함께 삭제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의 길드 리모델링 변경점 3번째!

남은 GP의 비율이 조정됩니다~!
내일 업데이트 중 남아있는 GP가 일부 감소될 예정이고,

리모델링으로 인한 GP획득방법의 변화로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을 줄이고자,

대량의 GP를 보유중인 길드의 22만 5천 GP이상분에 대해 GP를 일정 비율로 고정하고,

이미지 업로드로 마크 1회 변경 시 필요량인 22만 5천 GP를 기준으로

 보유중이신 GP중 22만 5천 GP 이하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조정이 진행되지 않고

초과분에 대해서만 일정비율로 조정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마지막 변경점!

25레벨 초과 명령치 삭제입니다!

메이플스토리 길드의 최고 레벨 상승으로 모든 길드가 동등한 위치에서 최고 레벨을 도전하는 경험을 제공드리고자

25레벨을 초과해 획득하신 명성치는 삭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시는 모험가님들~!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로 거래 시 혜택받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당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