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테일즈위크 이벤트! 쏟아지는 겨울혜택 누리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 저는 오늘 탕볶밥 먹었는데 간만에 배가 부르네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너무 배고프고 좀 기름진거 먹고싶었어요 ㅜㅜ

역시 단짠단짠 조합을 먹으니 행복해지는군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테일즈위버의 테일즈위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추운겨울날, 쏟아지는 혜택 누리며 게임 즐기세요!

 

테일즈위버의 테일즈위크 이벤트는 12월 18일에 시작했고 1월 1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테일즈위크의 첫번쨰 겨울혜택!

바로 해피아워입니당~ 하루종일 적용되는 버프혜택과 함께 테일즈위버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매일 해피아워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데

각 주차마다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달라요!! 이번주는 경험치 2배군요ㅎㅎㅎ

 

 

그리고 보상을 받을 캐릭터로 이벤트 리스트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테일즈위크 버닝 패키지를 드린다고 함돵~!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두번째 겨울 혜택!

주말은 더 특별하게, 주말보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테일즈위크 기간 동안 매주 주말 룬의 정원을 방문하면 각종 테일즈위크 상자를 받으실 수 있고

룬계정당 1회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만 지급되니,

 보상아이템 수령을 원하는 캐릭터로 아이템을 받아주심 됩니다!

 

 

테일즈위버에서 어떤 구성품으로 상자를 채웠는지 확인해봐야겠쥬?

 

각 상자를 사용하시면 위의 아이템 중 1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

 

 

그리고 테일즈위크 마지막 혜택!

주말 장비강화 혜택으로, 매주 주말에 접속해주시면 장비강화에 도움을 드린다고 해요~!
장비 강화 확률 50% 증가, 패널티 50% 감고, 비용 20% 할인 혜택을 만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테일즈위버와 오랜기간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겨울 이벤트로

마일리지, 쿠폰 등 다양한 보상으로 직접적으로 혜택 누리시며

게임을 즐기시는것도 도움이 되겠죠?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