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크리스마트 이벤트! 라비스마스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시간이 3시를 향해 가네요??ㅋㅋㅋㅋㅋ

다음주 이날이면 크리스마스 이브라니 ㄷㄷ

그날은 가족과 함께 영화를 봐야겠어요,,ㅎㅎㅎㅎ

여러분은 계획 세우셨나요?

크리스마스 생각하면 슬픈데 왜이렇게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많은건지ㅜㅜㅜ

 

이카루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라비스마스를 안내해드릴게요~!
수도성 상공에 떠있는 라비스마스 이벤트 던전으로 와주세용~!!
이카루스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참여
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라비스마스를 향해 와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입장권이 있어야하는데,

이카루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어떻게 획득하냐면요?

재스퍼에게 라비스마스 입장권 퀘스트를 받으신 후

말하는 상자 메튜를 통해 입장권을 받으시면 됩니다!ㅎ

 

 

위의 사진은 이카루스에서 산타양말상점 교환목록인데요,

상품명과, 산타양말 개수가 위의 사진에 나와있고

 

 

그다음은 황금 산타 양말상점 교환목록이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카루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 특수 보상인 산타 큰 부리새 어깨장식입니다!ㅎㅎㅎ

능력치와 양말의 수는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라비스마스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소식을 가지고 올게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