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12월에도 선수팩조합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 점심으로는 치킨을 먹고 왔는데 낮부터 칰은 정말루 오랫만이에요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거의 비슷한것만 돌려먹어서 넘나 질렸는데 칰을 먹으니 좋긴하더라구요,,!

어제 닭볶음탕만 안먹었어도 더 맛있었을거 같지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로 피파온라인4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2월에도 선수팩조합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매일 보너스 포인트를 더해 원하는 선수팩으로 만드는 피파온라인4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한달을 넘어 2020년 1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피파온라인4에서 선수팩 조합을 선택해주세용~!

클래스, 선수인원, 강화등급 요롷게 순서대로 선택해주신 후 조합 ㄱㄱ

선수팩 교환은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아이디당 최대 2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동일 선수팩 2회 교환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쨋든 그렇게 조합해주신 후 포인트로 선수팩을 교환해주시면 됩니당~

 

그리고 오직 pc방에서만 진행되는, 피파온라인4 오늘의 보너스 포인트!
오늘 pc방에서 피파온라인4를 접속하셨다면

10포인트를 차감해서 매일 10에서 70포인트까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니까 최대 7배까지 획득하실 수 있는거죠?

아이디 당 1일 1회에 한해 참여하실 수 있어요~

 

 

10포인트만 되도 본전이니 손해는 아니니까 당연히 해보시는게 나을거 같습니당!ㅎ

 

 

피파온라인4 12월 선수팩 조합 이벤트에서 많이 질문하시는 내용들은 다음과 같으니, 5개의 Q&A를 확인해보세용~!

 

구단주님들께서 아이템 거래시 도움이 되는 매니아의 다양한 혜택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도 보여드릴게요!

바로가기를 통해 둘러보신 후 혜택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