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이스핀 & 나야트레이!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1시부터 3시정도까지가 하루 중 가장 쳐지는 시간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커피 마셔야하는 시간입니닼ㅋㅋㅋㅋㅋㅋ

뭔가 고민이 있고 그럴때 저는 그렇게 바다가 가고싶던데 가까운곳은 물론 예쁘긴하지만, 많이 가서 익숙해서 그런가 ㅜ

엄청 이쁜 느낌은 아닌거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런데 이제 그런것도 쉽지가 않네요,,ㅎ 가까워도 멀긴머니까 시간이 아깝기도하고 ㅜ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인 테일즈위버의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이번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는 3차를 맞이했는데요!!!!

테일즈위버의 이스핀과 나야트레이가 그 대상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12월 18일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를 통해 이스핀과 나이트레이 캐릭터의 상향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그 전에 간략히 미리보기를 해볼까요?

 

먼저 이스핀입니다!

 

 

이스핀 캐릭터는 어떻게 상향 업데이트가 될까요?

자신이나 팀원을 강화하는 버프스킬,

높은 물리 방어력이 전투에 더 도움이 되게 하는 7종의 신규 스킬과 스킬강화,

발화 상태이상과 연관된 마스터리 스킬 12종,

 이스핀 캐릭터만의 시나리오적 설정이 담긴 패시브 스킬이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테일즈위버 나야트레이 캐릭터는 어떤 상향 업데이트가 진행될까요?

 

 

나야트레이는 슈츠 & 밴드 회피율 보정 추가, 최소 회피율 증가 스킬 보유,

빠른 이동과 은신을 위하고 적을 약화하는 디버프 스킬,

빠른 역속 타격, 새로운 범위 공격 기술을 가진 7종의 신규스킬,

스킬강화 중독 상태 이상과 연관된 마스터리 스킬 12종,

나야트레이의 시나리오적 설정이 담긴 패시브 스킬도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나야트레이에 대한 안내는 여기까지이며,
테일즈위버에서는 캐릭터 상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인거 같은데요~!

 

패키지 증정, 빙고 이벤트와

 

 

실시간 추첨이벤트!

 

 

그리고 테일즈위크가 시작된다고하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해용~!

그럼 지금까지 테일즈위버의 소식이었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