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총정리해드립니다~ 신년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정말루!!!ㅎㅎㅎㅎ

1년 중에 저는 생일보다 원래 크리스마스를 가장 좋아했었는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이상하게 뭔가 그 감성을 느낄 수가 없네요,,,

트리를 밤에 못봐서 그런가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크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엄청 이벤트도 많이 준비했던데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닷

그리고 신년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크아가 준비한 첫번쨰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협공 배틀! 산타를 잡아라입니다~~

협공배틀에 산타가 나타났다고 합니다ㅎ

산타를 잡고 상자를 얻으신 후 배찌스키 아이디치장권을 획득하시기 바래용

 

 

그리고 산타를 잡은 횟수에따라 크아에서는 퀘스트보상도 지급해드린다고 하니,

많이 받는게 좋게쬬?

 

크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3번째로는?

매직성탄 쾅쾅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사진 속 신규 아이템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드랍더템도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신규아이템인 겨울 기차역 슬롯, 갤럭시 날개,

 얼음 아이디 치장, 사각사각얼음 물풍선을 획득해보세요~!ㅎㅎ

 

 

그리고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보물섬이 열린다고 하는데,

보상으로는 물방울이불모자와, 펭귄따라와를 크아에서 이벤트보상으로 준비해두었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맵이 오픈되니, 크아에서 해당 맵 플레이 하시고

 보너스 경험치 2배 및 크아미션 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맵플레이시

 업드실 수 있는 보상이 있다고 하니 많이 이벤트를 즐겨주세용~

 

 

그리고 2020년 신년 선물상자도 12월 26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셍유,,

 

 

그리고 2020년 신년에 접속해서 미션하시고 이벤트 선물로 특수효과와 포인트 획득하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겜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