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마우 적립이벤트! 출석하고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진짜 연말은 연말인가바요 쇼핑몰같은데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계속하고,

게임들도 엄청 이벤트를 많이 하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혜자급으로다가,,,ㅎ

저는 올해같은 연말은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사람많은데를 안가서 그런가 사실 연말 분위기를 잘 못느끼고 게임에서만 느끼는거 같습니닼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으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출석하고, 마우를 적립해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용!

테일즈런너의 마우 적립이벤트는 12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출석하고 많이 적립하셔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당

 

 

그럼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하시는지 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테일즈런너에 일단 로그인을 하신 후 게임에 접속해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에 한번 출석마우를 받아주신 후

 적립된 마우를 상점에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당

19일 모두 출석하시면 10,000 마우를 추가로 지급하고,

테일즈런너 안에서 즉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당

 

 

주말, 테런데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날에는 마우가 훨씬 많이 적립되니 그날은 무조건 출석 해주세용!!!

그래야 아이템 교환을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겠쬬?

 

 

열심히 적립하신 마우로, 상점에서는 어떤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을지는 위의 사진에 참고해주시고,

게임상점에서 더 많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19일 모두 출석하시면 마지막에 10,000마우 추가 지급된다고 말씀드렸었쬬?

혜자이벤트지 않나요?ㅎㅎㅎㅎ 열심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