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이벤트! 생존시즌전에서 아포칼립스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날씨 진짜 좋으네요?? 롱패딩입고 나갔다가 너무 더웠어요ㅋㅋㅋㅋㅋㅋ

가을이었으면 좀 쌀쌀하다 느꼇을 정도에요!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오늘은 시간도 빨리가서 더더욱 좋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내일하루만 지나면 또 주말까지 엄청 금방 오겠네요! 헤헿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존시즌전 이벤트를 통해 아포칼립스를 만나보세요~

 

서든어택의 2019 생존시즌전 이벤트 진행기간은

2019년 12월 12일 점검 후부터 2020년 1월 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진행맵은 이번에 추가될 아포칼립스!
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
이 되겠습니다!ㅎ

생존시즌전에 추가된 아포칼립스!!!! 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거즘 해운대 뭐 이런 재난영화를 떠올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서든어택 아포칼립스는 공격력이 낮은 근접무기인 삽과 시야를 넓혀 줄 망원경이 기본장비로 제공이 되고,

 

대기섬이라는 곳에서 위의 기본장비 외에

살아남기 위한 구호물품을 장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재난의 섬으로 출발해 살아남으시면 되고,

목표점수 500점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 발생 시 경기는 종료된다고 합니다~!

 

생존시즌전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포칼립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었고,

이제 서든어택 생존시즌전에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입니다!

 

등급에 따른 보상가방과, 적용되는 장도리, 착용 시 적용효과를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보상을 위한 등급은 마스터즈, 다이아, 골드, 실버, 브론즈 순서대로 나와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생존시즌전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ㅎㅎㅎㅎ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도 연말이어서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드리는거 같은데,

궁금하실테니 둘러보는 시간을 갖는게 좋겠죠?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