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이벤트, 점핑 & 버닝으로 쾌속성장을 경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ㅎㅎ

어느새 또 월요일이 되어버렸군요!ㅎㅎㅎㅎ

하루종일 히터와 함께하니 얼굴에 가뭄이 일어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실내에만 계신다면 미스트 꼭 사용하세요,,,

저도 얼굴에 뭐가 많이 날때를 생각하면 거의 10중에 7번은 속이 건조해서 그랫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2의 이벤트 소식으로 한주도 시작해볼까요?

점핑 & 버닝으로 쾌속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쾌속성장을 할 수 있는 메이플2의 점핑, 버닝 이벤트!

어떤 내용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봅시다~!ㅎ

 

 

메이플2의 해당 이벤트는 1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점핑 & 버닝 쾌속성장의 혜택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메이플2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신 분들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계정 당 1개의 버닝 캐릭터를 지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점핑 & 버닝이 어떻게 되는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메이플2 해당기간 내 신규캐릭터 생성하시고,

버닝이벤트 캐릭터로 지정해주세용!

 

 

캐릭터 접속 후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팝업창을 통해 [60레벨 레벨업 포션]을 획득할 수 있고,

 

 

그걸 사용해 60레벨로 점핑 업 ㄱㄱ하세요~~~

 

 

그리고 60레벨 달성하신 후,

전직! 게임화면 오른쪽 전직아이콘을 클릭해서

직업별 전직 퀘스트를 진행하면 전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플2 버닝이벤트의 캐릭터는 81레벨까지

 렙업할때마다 2씩 추가로 상승해서, 1+2가 되겠어요!ㅎㅎ

 

 

버닝, 점핑을 통해 쾌속성장을 겸험하셨나요?

이제 81레벨 달성하고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상자를 받을 차례입니다!ㅎ

모두 착용 시 세트효과가 있고,

모든 아이템의 소켓이 열려있는 기간제 아이템이라고합니다~!

 

메이플2를 즐기시는 용사님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하나 더 드릴게요~!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들의 거래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ㅎ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