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겨울업데이트, 쏴바이벌!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에 탕짬면을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네요,,, 안그래도 밥먹고 나면 졸린데ㅠㅠ

흑흑

그리고 저는 늘 짬뽕먹을때는 공교롭게 흰옷을 입고 가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다섯군데 흘렸어요 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겨울업데이트인 쏴바이벨의 소식을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과연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2020년 3월까지 서든어택의 쏴바이벌은 총 5번의 업데이트를 걸친다고 하는데요~!

겨울기간 내내 진행되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쏴바이벌 겨울업데이트는 기존에 서든어택에서 가지고있던 익숙한 게임성과 함꼐

 생존, 저항, 도전, 전투, 신의 본능등 다섯가지의 본능의 신규콘텐츠와 함께

 좀더 색다르게 즐기실 수 있게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자면,

 

 

서든어택 겨울업데이트 쏴바이벌의 시작은 재난생존 : 아포칼립스인데,

다음주 목요일이 업데이트 되는 날이군요?

6가지 재난 상황에 대비해 구호물품을 선택해 생존하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그다음 2탄의 업데이트는 도전본능입니다!ㅎㅎㅎㅎ

서든패스가 60레벨로 상향하고 보상이 더 많고 강력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솔로 랭크전이 오픈한다고 하니 넘나 기대되겠네요?

 

 

그리고 진화하는 전투본능 제 3보급 생존이 서든어택 겨울업데이트 쏴바이벌을 통해 온다고 하는데요~?
아는 맵에서 모르는 전략을!

파밍, 모래폭풍등 완전한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그다음 쏴바이벌 겨울업데이트 네번째는?

적을제압하고 능력을 강탈할 수 있고 3보급 말고 다른 전장에서도 갓모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돵~!

다음주면 시작될 쏴바이벌, 많은 관심 가져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