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캐릭터, 가디언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고 이벤트 선물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시간만되면 너무 피곤한거같아요,,ㅜ

졸음이 쏟아쥐는 시간,,,ㅜㅜ

오늘은 저녁을 간단하게 스팸에 밥해서 먹어야지,,

원래 안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먹을 수는 없을거 같네용,,,ㅎㅎㅎ

아지트에 있는 냉장고가 작아서 뭐조금만 넣어도 터질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의도치않은 냉장고비우기를 매주 실행중입니다!ㅜㅜ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내용은 검은사막의 신규캐릭터, 가디언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예약과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려고 하는데요~?

같이 알아봅시다!ㅋㅋㅋ

 

검은사막에 12월 17일에 업데이트되는 신규캐릭터 가디언!

사전예약하고 이벤트 선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 시작할게요~!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17일 오전 5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신규캐릭터 가디언 사전예약 시 무조건 지급해드리는 아이템으로

카마실브의 축복, 조련사의 파리, 금괴 100G,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이렇게 있답니다!ㅎ

 

사전예약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검은사막 공홈에 로그인하신 후,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사전예약 버튼을 통해

신규캐릭터 가디언 사전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참여가 완료되요!

 

검은사막에서 드리는 보상은 12월 17일 오전 9시이후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년 3월 30일까지만 수령하실 수 있고,

기간 내에 수령하지 않으신다면 삭제되니 꼭 받아주세요~!

이상 검은사막 신규캐릭터 가디언 업데이트 관련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