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겨울 한정 컨텐츠 업데이트! 스노우팡 코인 획득해서 보상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시가 넘으니 조금 잠이 오네여,,,

그래도 화이팅 해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겨울 한정 컨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스노우팡 코인을 획득해서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겨울하면 눈싸움이죠?

로스트아크에서는 겨울 한정 컨텐츠로 스노우 아일랜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기간은 2020년 1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이에요~~

 

 

팡팡 눈이 신나게 내립니다!

로스트아크 아크라시아에 눈이 쌓였으니 이제 신나는 눈싸움의 시간입니다~!
대도시 혹은 이벤트 섬의 눈꽃 사슴 베로티를 만나신 후

 스노우팡 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고

그에따라 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기에나 바다에 위치한 로스트아크 겨울 한정 업데이트 컨텐츠인 스노우팡 아일랜드는

두시간에 한번씩 입장할 수 있다고 아일랜드에서 팀을 나누어 눈싸움을 즐기시면 됩니다!

펑펑 내리는 눈 속에서 시끄러운 눈싸움!

그걸 통해 스노우팡 코인을 획득하시고,

그걸로 필요하신 보상아이템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팡 코인 교환 npc 페페로는 ?

로스트아크 겨울 한정 업데이트 컨텐츠인 스노우팡 아일랜드와 각 대도시의 귀환의 석상의 주변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아크라시아의 모든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눈싸움을 시작해주세요~!

 

 

그리고 겨울 한정 컨텐츠 스노우팡에서 소원을 빌어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퀘스트는 눈싸움 시작 퀘스트 이후에 진행된다고 하네요~?

 

 

만약 코인이 부족하시면 스노우팡 아일랜드에서 [일일] 크게! 퀘스트를 수락해주시고,

 이를 통해 작은 눈송이 메리를 키워주시면 됩니당!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한 보상의 목록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우마늄 결정, 갈라토늄 결정을 포함한 각종 제련 재료와

 안타레스의 잔영 토큰까지 있어용~!

 

 

매니아와 거래량이 많은 로스트아크!
혜택 받고 거래
하시길 원하시나요?

그럼 이벤트 구경하시고 마일리지 등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