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도전! 레인보우 퀘스트 완료하고 아이템과 칭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우리나라는 정말 탄수화물에 미친 민족이 맞아요,,

점심은 떡볶이, 김밥, 라면에 떡추가 해서 먹었네욬ㅋㅋ온통 탄수화물이었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늘의 게임이야기를 시작할게요~!

도전! 레인보우 퀘스트를 완료하고 아이템과 칭호를 받으세용!ㅎㅎ

 

 

해당 이벤트는 12월 18일까지만 진행되요~!

생각보다 별로 안기네요?ㅎㅎ

 

 

참여방법은?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퀘스트를 완료하고,

도전! 레인보우 미션 퀘스트를 통해 일곱가지의 미션 중 원하는걸 선택해서 진행하세요~

 

해당 이벤트는 내용이 많으니 요약을 먼저 안내해드리자면?

 

첫번째 퀘스트, 도전! 레인보우 미션이 있는데요

몬스터사냥,  인사하기등 다양한 7개의 미션이 있으니 원하는 미션으로 선택하신 후 진행해주세요~!

그다음 퀘스트는 무지갯빛 하루가 있는데 위의 미션 7회 완료하시면 되고,

 

마지막 칭호-도전의 끝에는 무지개가 퀘스트가 있는데요,

 위의 도전! 무지갯빛 하루 5회 완료하셔야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도전! 레인보우 미션 퀘스트를 자세히 보면,

 

 

첫번쨰 미션으로는 몬스터 사냥을 해주세요~!
레벨 범위 몬스터 500마리 처치 시 성공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미션! 인내심의 대가라고 하는ㄷㅔ여

메이플스토리의 닫혀있는 무지개상자를 15분간 가지고 있으면

해당 미션도 성공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세번째~!
도전 나를 찾아봐!! 미션입니다~~~

실루엣을 보고 실루엣 주인을 찾아간가면 성공하는 미션입니다!!!

 

 

네번째 미션은 몬스터파크 1회 클리어해주시면 되고,

 

 

그다음으로 무릉도장 10층 이상 클리어 시 미션이 성공하고,

무릉도장은 메이플스토리 각 마을에 위치한 차원의 거울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고 하고,

무릉도장 10층 클리어 후 포탈을 이용해 다음층으로 이동해야만 미션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리본돼지의 집을 찾아주시면 되고!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npc 카산드라가 정해주는 용사님 5명 순서대로 인사를 성공하면 미션이 성공한다고 합니다~!

도전 레인보우 퀘스트의 인사하기는?

인사하고싶은 메이플스토리의 용사님을 찾고, 인사하기 메뉴를 누르신 후 반갑게 인사를 나누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의 도전! 레인보우 퀘스트를 통한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미션완료보상은 말그대로 미션 완료할때마다 7가지의 보상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 중 부의 원천, 고급 성향의 주머니, 메소 획득량 2배 쿠폰, 레인보우 스페셜 버프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

 

 

그리고 일일 보상으로,

하루 일곱번의 미션을 모두완료하시면 사진 하단에 나온 보상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칭호보상도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월드 내에서 일일 보상을 5번 획득하셨다면??

강력한 칭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칭호가 알록달록하니 참 이쁘군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받고 거래하시는것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용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