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업데이트! 강화무기 개선 및 해독기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토스트를 호로록 하려했는데 어쩌다보니 커피만 먹게되었네요,,,ㅎ

배고프네요,,,,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카스온라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이번에 크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강화무기 개선 및 해독기도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 내용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카스온라인 시즌4 강화무기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듀얼 UZI무기와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6강 강화가 가능해졌다고 하는데요?

듀얼 UZI+6무기는 공격력 +3, 장탄수 +3이고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 6 무기는 공격력 +3 / 사거리 +3, 썬더스톰(특수기능)을 갖고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그 다음은 강화 개선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첫번쨰 개선은 강화 방식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당

이제 무기를 재료로 소모해 강화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고,

두번쨰 개선은 강화단계가 상승했는데,

강화 한계가 9강으로 일부 무기 한정으로 확장되었다고 함당

 

 

확장을 경험할 수 있는 카스온라인의 일부무기는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업데이트 내용!
카스온라인에 친구 추천 기능과 인게임 친구/패밀리 표시 기능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해요 짝짝!

패밀리원과 함꼐 플레이하고 보너스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해독기 개편이에요 두둥!
카스온라인을 즐기시는 카서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시고 설레하실만한 그 소식!

바로 신규 해독기입니다~
새로운 해독기의 구성 품목은 홈페이지 [확률형 아이템]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며,

해독기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른 이야기들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