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이벤트! 사냥하고 더 강력한 메타배지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그냥 좋은날~~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ㅎ

후딱 오늘의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리고 마음껏 크리스마스를 즐기도록 하겠슴당

메이플2의 이벤트 소식이에요~~!
사냥을 통해 더 강력한 메타배지를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당~

 

 

메이플2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그전까지 열심히 사냥하시고 더 강력한 메타배지를 만들어주세요!ㅎ

 

 

제가 사냥이라고 하긴 했지만, 사냥 뿐만 아니라 낚시, 연주를 통해서도 메타코어를 모으고

그걸 메타배지에 더하면 더 강력한 메타배지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메이플2의 해당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메이플2에 접속하시면, 우편을 통해 메타배지를 획득할 수 있는데

여기서 잠깐! 메타배지란?

신규아이템으로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치 배지입니당

 

 

사냥, 낚시, 연주를 통해 일정확률로 메타 코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메타배지를 강화할 수 있는 코어를 하루에 최대 60개까지 모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리고 합성하시면 더더욱 강력크해지겠쥬?

그럼 지금부터는 단계별 능력치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ㅎㅎㅎㅎㅎ

 

 

노멀 등급이고

 

 

레어 등급

 

마지막 엘리트입니다~!ㅎㅎㅎ

그럼 사진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이상으로 메이플2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