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나게 드셨나유???ㅎㅎㅎ 저는 칼국수랑 비빔밥이랑 해서 알차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감자옹심이도 처음먹어봤는데 맛있군요ㅋㅋㅋㅋㅋ

주말이나 뭐 이럴때마다 배터지게 먹어서 다이어트 해도 다시 살찌고ㅜㅜㅜ 진짜 짜증나유ㅠㅠㅠ

30일까지는 이제 진짜 새모이만큼만 먹어야겠어요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테일즈런너!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 참여 및 경품 응모기간은 1월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9일에 진행된다고 합니당ㅎㅎㅎ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 이벤트 참여방법은?

테일즈런너 접속시간 달성으로 포인트획득을 해주시고,

 그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템을 즉시 수령하시거나 특정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누적 획득한 포인트와 이벤트 참여에 따라 아이템 추가보상을 획득하실 수도 있다고 하네용~!

 

접속시간에 의한 포인트획득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PC방에서 테일즈런너 접속하시면 추가포인트 1점을 더 드린다고 하네용!ㅎㅎㅎ

 

 

획득예시이니 헷갈리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열심히 모아주셨으니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를 이용하셔야겠쥬?

포인트에 따라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 하단에 있답니다~!

벗뜨 연오와 보너스캐시는 응모를 통해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났으니,

 테일즈런너에서 신정에는 1씩 추가로 더 지급해드린다고하니 놓치지 마세유~!

 

그리고 누적획득에 따라 또 테일즈런너에서 아이템을 드리고 참여 완료 보상도 마련되어있다고합니다~!

성주신의 만물 교환소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해당 이벤트를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