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새해버닝 이벤트! 복주머니로 선물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그런데 이번주는 올해의 마지막이니까 디게 느낌이 새롭네요,, 월요병을 눌렀어요!ㅎㅎㅎㅎ

곧 새해가 시작된다는 사실에,,?ㅎㅎㅎ

그리고 1월은 설날도 껴있어서 뭔가 2020년 되도 1월은 금방 지나갈거 같습니당ㅋㅋㅋㅋㅋ

올해 마지막 주! 시작은 피파4 새해버닝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릴게요~

복주머니로 선물 챙겨보세용 ㅎ

 

새해버닝 이벤트 기간은 당연히 1월 1일 하루동안만 진행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새해버닝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피파4의 복주머니 획득방법을 확인해보세용~!
누적 접속 30분마다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PC방에서는 1시간 단위로 복주머니를 1개씩 추가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새해버닝 1-3회차까지의 보상은 브론즈,

4-6회차는 실버,

7-9회차는 골드 보상인데요?

피파4에서 준비한 복주머니 선물 목록들은 아래의 사진과 같아요~!

 

 

이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구요,

보너스를 통해서는 어떤 선물을 받으실 수 있을까요?

 

 

6회, 9회차에는 복주머니 보상받기 시 보너스로 BP카드도 같이 지급됩니다!ㅎㅎㅎ

 

 

피파4 새해버닝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은 사진과 같아요!

궁금하신 내용이 위의 질문에 있다면 답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피파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들!

매니아도 2020년을 맞이해서 구단주님께 다양한 혜택 받으시라고 이벤트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구경하신 후 거래 시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당ㅎㅎㅎ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