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 7주년 기념주화를 모아서 아이템으로 바꿔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오늘도 벌써 시간이 참 빨리가네용!!
벌써 곧 두시에요,,, 시간 바사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1월부터 개인적으로 너무 빡세네요 헝헝ㅜㅜㅜㅜ 1월에도 맘편히 놀 수 있는 날도 별로 없는거 같아요 ㅠㅠ

설날도 원래같으면 영화보고, 게임하고, 술먹고 매일매일 거의 파티를 벌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소박하게 딱 1번만 놀아야겠어요,,! 추석을 기약해야지ㅠㅠ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7주년을 축하하며!!!!

아키에이지에서 7주년 기념주화를 모아 아이템 선물을 받아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ㅎ

기념주화를 열심히 모아주세용~

해당 이벤트는 2월 6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해용!

 

어떻게 참여하면?

7주년을 축하하기위한 기념주화를 통해, 지금까지 말한대로

아키에이지의 신기루섬의 7주년 기념교환대에서는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신의 시계를 획득하세용!
반짝이는 시간의 증표 10개를 모아 사용하면 여신의 열쇠함을 획득할 수 있고,

30분마다 클릭 시 아키라이프 여신의 시계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주년을 축하해줘 일일 퀘스트를 수락하고 제이크 인형을 만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당~

 

 

그럼 지금부터는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7주년 기념주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알아볼까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사진에 필요 기념주화 개수도 나와있어용!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모두 획득 시 귀속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