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신년 떡국이벤트! 카오닉스 결정 획득의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시간이군요?ㅋㅋㅋㅋ

이시간만되면 왜이렇게 당이 떨어지는지 과자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아님 초콜렛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메이플2의 신년 떡국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오닉스 결정 획득의 기회입니다!

 


그럼 메이플2에서 준비한 신년 이벤트를 알아볼까유?ㅎㅎㅎㅎㅎㅎ

아 저도 먹고싶네요,,,

2020년 새해를 맞아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로,

매일매일 출석 보상도 받으시고 떡국만들어 퀘스트 보상도 받으시고!ㅎㅎㅎ

카오닉스 결정 획득 기회가 많아용!ㅎㅎㅎ

메이플2 해당 이벤트는 1월1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참여대상으로는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메이플2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 유저가 해당됩니다!

그럼 7일간 주요 강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년 출석체크 이벤 먼저 알아볼까요?

 

각 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있쥬?ㅎㅎㅎ

오닉스 결정, 크리스탈 파편, 컬러 크리스탈 선택상자,

카오닉스 결정을 메이플2에서 준비했답니다!ㅎㅎ

 

 

신년 출석체크 이벤트는, 메이플2에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 보상품과 남은 시간을 체크하시면 되는데,

1시간동안 즐기시며 우편으로 보상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당!

 

그다음으로는 떡국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신년 이벤트 기간동안 루비 NPC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아 필드보스를 처치하고, 맛나게 만드세용!

참여방법으로, 메이플2 퀸즈파운 바베니의 NPC 루비에게 일일퀘스트,

 떡국의 레시피를 수락하신 후

 

필드보스를 처치하고, 떡국 재료를 획득해주신 후

가래떡, 소고기, 고명을 가지고가면 떡국과 특제 하얀 약초를 획득할 수 잇다고 합니당

 

 

필드보스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참여보상으로, 매일매일 퀘스트 완료하시면 특제 하얀 약초 5개와 떡국 1개롤!

기간 내 떡국 잔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자 아이템과 카오닉스 결정 10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2020년에도 메이플2와 함께 할 매니아에서도 신규 이벤트가 나왔습니다!ㅎ

구경해보세용!ㅎㅎ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