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길드 공방 가이드 안내!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

이번달은 큰 구매도 많고 작은 구매도 많네요,,ㅎㅋㅋㅋㅋㅋㅋ

저랑 꽤나 오랜기간 함께한 계산기랑 노트북을 두고 새로운걸로 바꾸는데 저는 약간 이런거에 의미부여해욬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뭔가 결과가 그닥이면,,, 그거 안쓰고 싶고 별로 정이 안가더라구요?ㅋㅋㅋㅋ

일단 빨리 물건이 와서 언박싱을 하고 싶군요,,ㅎ

아껴줄테야,,,!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 길드 공방 가이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필요하신 아이템을 직접 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테일즈런너에서 전해드리는 길드 공방 가이드! 안내를 시작해볼게여~!

 

 

우선 그 전에 테일즈런너에서 길드 공방 시스템이 뭔지 소개를 해드려야겠죠?ㅎㅎㅎㅎ

길드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위의 사진이 길드공방이에용!ㅎㅎㅎ

눈여겨 봐주세용!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장비, 소모, 스페셜 아이템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의하실 점으로 테일즈런너 이매망량 채널 종료 시

스페셜 아이템 제작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용??

 

 

그리고 위의 사진은 테일즈런너에서 안내해드리는 길드 공방 이용에 앞선 이용안내이니 꼭 읽어주세요!

동일한 아이템을 동시에 제작 등록할 수 없고,

한번 제작 등록이 되면 지급하거나, 공방 등록이 만료될 때까지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그러니 제작 시 잘 확인하고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이용 시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이미지를 눌러주시면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