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이벤트! 해독기와 상자에서 신규 에픽무기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릴 시간이군요?!ㅎㅎ

그나저나 오늘은 저의 갤탭이 오는 날인데 빨리 좀 왔으면 좋겠네여,,! 당분간 노트북과 ㅂ2 할 수 있게 되었어요,,,ㅎㅎㅎ

너무 기대되니까 오늘은 집에 빨리 들어가봐야겠어요! 언박싱을 해줘야지,,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해독기와 상자를 통해 신규 에픽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무기 파천화룡포가 업데이트 되었데요!

강려크한 감역 폭발탄으로 극강의 화력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신규 에픽무기 획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해독기와 상자에서 획득하실 수 있고,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는 2월 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닷ㅎ

 

 

그럼 지금부터는 신규 에픽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조각을 어떻게 수집하는지 알아봐용!

해독기를 이용해 고급 조각 상자 2개를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시고 조각 상자를 받을 수도 있고,

좀비z, 좀비 히어로에서 1킬 시에도 조각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좀비 시나리오에서 황금 좀비 1회 처치하셔도 받으실 수 있네요~?

 

위의 사진은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이벤트 수집보상입니다!ㅎㅎㅎㅎㅎ

마지막에는 에픽플렉스 상자가 있네용?

 

 

플렉스 상자에서 작역산탄포와 모든 티어6 파츠 아이템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해독기와 상자에서 신규 에픽무기 플렉스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