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김철수 사전생성! 얼리버드 & 지원상자도 챙겨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김철수 사전생성이 오늘부터 가능합니다!

더불어 얼리버드, 지원상자도 챙겨받으실 기회! 놓치지 마세용~!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ㅎ

클로저스 김철수 사전생성입니다!

 

 

레어한 닉네임 선점의 기회가 바로 사전생성이죠?

김철수 사전생성해서 닉네임도 챙기고, 클로저스에서 드리는 얼리버드 상자도 챙겨가세여!
김철수 얼리버드 상자의 구성품은 암흑의 광휘 풀세트 상자, 일반 강화기 연료, 행운 강화기 연료로 구성되어 있네용~!

사전생성 기간은 1월 16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이고,

얼리버드 상자 수령기간은 1월 15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편하겠네요!ㅎㅎ

아직 철수와 사전계약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바로 진행해주세요!

 

 

그다음 클로저스에서 드리는 또다른 폭풍지원!

매일 접속해주시면 오직 김철수를 위한 신규 액세서리와 성장 지원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매일 접속하시면 오목눈이 먹이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걸 모아서 액세서리를 제작하실 수 있어용~!

해당 이벤트는 1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

 

 

그리고 피로도 10이상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클리어 시 <처형인의탄피>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그걸 모아서 특별 성장 지원템을 제작하실 수 있고,

첫걸음 상자도 있는데 구성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닷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에서 단 1주일동안 초특급 혜택을 드리는 사전 스타터팩도 판매중인거 아시쥬?ㅎㅎㅎ

주요구성품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클로저스에서 김철수 사전생성하고, 얼리버드, 지원상자 등 폭풍 지원을 다 받으시면 좋겠습니닿ㅎ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