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메이플이벤트! 잠재능력 등급을 높이고, 포인트 2배!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어느새 내일이 벌써 주말이에요!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어! 역시 1월은 진짜 호다닥 지나가요!ㅋㅋㅋㅋㅋㅋㅋ

1년을 놓고 생각했을때 유난히 빨리가는 달과 진짜 느리게 가는 달이 있는거같아욬ㅋㅋㅋ

그럼 2020년에도 계속 이어질 썬데이메이플이벤트!

곧 다가오는 일요일에 여러분들께 어떤 혜택들이 주어질까요?ㅎㅎㅎ

잠재능력 등급을 높이고, 포인트도 2배로 획득하셔요~

 

 

그럼 이번주 썬데이메이플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당연히 이벤트 기간은 1월 12일 하루 온종일이죠?ㅎㅎㅎ

그런데 이번 썬데이메이플은 약간 시간이 조금 달라서 확인해보셔야하는 내용이 있어용!ㅎㅎㅎ

 

 

첫번째 내용으로는 잠재능력 등급을 높일 수 있는 기회미라클 타임!

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동안 잠재능력 등급을 높이세용~!

해당 기간동안 이미 잠재능력이 부여된 아이템에 큐브 아이템 사용 시

잠재능력 등급이 승급될 확률이 기존보다 2배 높다고하니 도전해보세용~!

 

아이템명, 사진, 결과물 최고등급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닷ㅎㅎㅎ

 

 

그리고 썬데이메이플이벤트! 이건 일요일 하루종일 적용되는 내용으로

RISW 포인트 일일 획득 가능량 2배 증가! 이건 여러번 보셨죠?ㅎㅎ

살롱스탬프는 1개만 획득 가능한것도 아시구요?ㅎㅎㅎ

 

RISE 포인트 일일 획득 가능량 2배 증가 혜택은

 60,000 RISE 포인트를 획득하셔야 살롱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썬데이메이플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와의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중이에용!

포인트, 쿠폰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서 거래 시 적용시키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이벤트는?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