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윈터시즌 사전등록하고 보상받으실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서두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점심밥 먹고 바로 왔어용~!ㅎㅎㅎ 그래서 조금 빨리 왔죠?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피파4의 윈터시즌 사전등록하고 보상받으실 수 있는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지금이 마지막 기회여서 혹시 아직 사전등록 안하신 구단주님들이 계시다면 서둘러주세용~~!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피파4 윈터시즌 사전등록은 1월 22일까지 가능합니다~~~!

얼마 안남았죠??ㅎㅎㅎ 지금 사전등록하시면 마지막 4차에 해당되는데요!

그래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피파4 윈터시즌 사전등록 완료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추가적으로 등록보상도 드려용!ㅎㅎㅎ

 

 

그리고 보상기간에 피파4 접속하시면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위에서 알 수 있듯 지금은 4차입니다!ㅎㅎㅎ

나머지 1-3차는 기간이 지나서 아쉽게

지금 피파4 윈터시즌 사전등록하신 구단주님들이라면 받지 못하게 되는거겠쥬?

각 차수의 보상을 획득하실 때마다 보상카드도 함꼐 받게 되시는데요,

그걸로 또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어용!

 

 

획득한 보상카드 1-5개에 공개된 아이템 중 1개를 골라서 받으시거나

 

카드를 다 모아주신 구단주님이라면

카드 전체 아이템 중 임의로 나온 1개의 아이템을 2배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윈터시즌 보상카드에서는 위의 사진에 나온 18개의 아이템 중 1개가 등장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피파4 구단주님들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 쿠폰 등 획득하셔서 거래하실 때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ㅎㅎ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