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미션 완료하고 아이템과 캐시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일즈런너의 소식인데요?? 미션 완료하고 아이템과 캐시를 획득하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이번주 일주일간 진행되는데, 즉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럼 어떻게 참여하는지를 알아봅시당

위에서 언급한 해당 이벤트기간 동안 테일즈런너에서 도전할 수 있는 하루 한개의 미션이 주어지고,

매일매일은 새로운 미션이 주어집니다!

성공할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누적 획득한 수상한 증표로는 보너스 캐시까지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막막하실 런너님들을위해! 테일즈런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매일 당일의 미션을 유추할 수 있는

 탐정 삐에로의 수사일지라는 그림힌트가 공개됩니다!ㅎㅎ 꼭 보시고 도움 받으세여~!


그럼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미션보상을 알아봅시다!ㅎㅎㅎ

성주신의 구슬 파편, 오염된 빙정, 도깨비 두령의 신줏단지, 소울 스톤

 

 

7대 죄악 - 교만상자, 성주신의 보패 주머니, 성주신의 구슬이 보상으로 준비되어있고

구성 아이템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

 

힌트는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미션에 성공하면 마이룸으로 준비된 아이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리고 누적한 수상한 증표로 보너스 캐시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

1-3개를 보유하시면 1000캐시를, 4-6개는 2000캐시를, 7개 보유하시면 5000캐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ㅎ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안내를 마칠게용 이번주 한주동안 열심히 참여하시기 바래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