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1월 마블러쉬 이벤트! 카로슈 풀유니크팩 & 포스터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할 차례네용???ㅎㅎㅎ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되버린건지!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오랫만에 공차가서 자몽그린티에이드를 마셔야지,,ㅎㅋㅋㅋㅋㅋㅋ

공차는 좀 색다른 조합의 음료들이 많아서 좋은거같아요!ㅋㅋㅋ

상품권이 있으니 요긴하게 써야겠습니당,,ㅎ

그럼 지금부터는 사이퍼즈의 1월 마블러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보상으로는 카로슈 풀유니크팩과 포스터가 걸려있답니당~!ㅎㅎㅎㅎ

 

 

사이퍼즈의 1월 마블러쉬 이벤트는 2월 1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닷ㅎㅎ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달의 마블 완주보상은 카로슈 풀유니크팩과 포스터가 걸려있어요!ㅎㅎㅎ

 

 

사이퍼즈가 준비한 1월 마블러쉬 이벤트 완주 보상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완주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10회 완주하시면 카로슈 레어 소모품을

30회는 풀유니크팩을! 50회는 레어소모품을!
60회는 카로슈 포스터
를 받으실 수 있는거에용~!ㅎㅎㅎㅎ

 

 

잠여 방법은 사이퍼즈 접속과 플레이로 주사위 획득하신 후

주사위 숫자만큼 이동하고 아이템 보상을 획하시면 되요!ㅎㅎㅎㅎ

PC방이 일반보다 주사위 획득이 2배가 됩니닷ㅎㅎㅎㅎ

그리고 1일 획득 가능한 주사위 수도 더 많구요!ㅎㅎㅎㅎㅎ

공식전, 일반적, 협력전, 클랜전은 6분 이상! 섬멸전은 4분 이상! 투신전은 2분 이상 플레이 후

 정상 종료한 게임에서 주사위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지금까지 쭉 말한게, 마블러쉬 이벤트의 완주보상이고!
발판보상도 있는거 아시쥬?ㅎㅎㅎㅎ

개수가 특별히 표기가 안되있다면 아이템은 모두 1개씩 지급된다고 합니닷ㅎ

 

 

사이퍼즈 1월 마블러쉬 이벤트 발판보상입니다!ㅎㅎㅎㅎㅎ

많이 완주하셔서 카로슈 풀유니크팩과 포스터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