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숨겨진 힘을 깨우는 마법인형 잠재력 강화 비약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밥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진짜 졸리고 나른하네요,, 오늘도 저녁 못먹어서 한끼에 몰아머먹으면 밥먹고나서 너무너무 졸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저의 아이패드 케이스가 도착해서 끼워줬는데 이제야 맘이 편하군요,,ㅎ 몇일간 어디 닿으면 기스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ㅋㅋㅋㅋ

이제 마음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겠어용ㅋㅋㅋㅋㅋ

펜슬도 잃어버릴 염려하지 않고,,ㅎ

지금부터는 리니지의 숨겨진 힘을 깨우는 마법인형 잠재력 강화 비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 리니지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닷ㅎㅎㅎㅎ

 

 

마법인형에 새로운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마법인형 잠재력 강화 시스템!

여러분의 마법인형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141종류의 잠재력 옵션이 기다리고 있는데용,

 

 

옵션은 일반/고급/희귀/영웅/전설 등급이 있고,

 전투와 사냥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존재한다고 합니당ㅎㅎㅎ

 

 

5단계 마법인형 잠재력 강화 시 확률적으로 전설 등급 잠재력을 획득할 수 있고,

전설 선택 단계에서는 원하는 전설 등급 잠재력을 선택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 뿐만 아니라, 부여된 잠재력은 아이템 툴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_^

 

 

잠재력 강화의 비약을 사용하셔서

 리니지에서 숨겨져 있는 마법인형의 힘을 깨우실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 속 4단계를 따라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ㅎ

 

 

지금 리니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잠재력 강화 업데이트 기념,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는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