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황금좀비 처치하고 전리품 획득하세요! 신규/복귀유저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갤탭 환불생각밖에 없어가지고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 진짜 급하게 먹었어요ㅋㅋㅋ

결국 아이패드를 샀답니다~~! 쨕쨕ㅋㅋㅋㅎ

진짜 가격차이 2배인뎈ㅋㅋㅋㅋ 그래도 후회는 없답니다,,ㅎ

고가제품인데 택배사가 약간 에러지만,,ㅋㅋㅋㅋ

뭔가 갤탭 썻으면 1년뒤에 바꾸고싶다고 생각했을거같아욬ㅋㅋㅋㅋ

넘나 좋은것,,,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지고있는게 다 애플제품이어서,,ㅎ 앞으로 마구마구 이용해줘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기분 좋게 시작할까요?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황금좀비 처치하고 전리품 획득하실 기회와, 신규/복귀유저이신분들은 그 이벤트까지 참여해주세용!

 

 

그럼 지금부터 카스온라인의 황금좀비 처치 이벤트 안내를 먼저 시작할게요~!

좀비 시나리오 플레이 시 황금좀비의 출현확률이 상승하는데요!

 지금 바로 황금좀비를 처치해서 전리품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6일 카스온라인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황금좀비 출현확률이 2배로 증가하고 받으실 수 있는 전리품은

위의 사진처럼 파츠 티어 2-5 중 랜덤 1개, 파츠 2티어 중 랜덤 1개,

시나리오 코스튬 중 랜덤 1개 등이 있답니다!ㅎㅎㅎ

 

 

그다음엔 신규복귀유저 이벤트 입니다!

카스온라인에 처음 방문하신 신규! 오랫만에 방문해주신 유저 분들에게

지급되는 보급품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는데용?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는 3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환영보급품은?

카서 정착지원 무기상자, 초월 페르난도 + 리파인드 성수 수류탄, 초월 블레어 + 다크 레거시 루거가 있네용~!

카스 정착지원 무기상자의 구성품을 확인해봅시당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

우측의 아이템들이 추가된 상품인가봐요!ㅎㅎㅎ

이상으로 카스온라인 황금좀비 & 신규/복귀 이벤트와 전리품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