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유저초청행사! 감사제에 모험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소식으로 시작을 해볼까요?

유저초청행사! 감사제에 모험가 여러분을 초대해하니 많은 관심 보여주세용~!

 

로스트아크의 유저초청행사인 루테란 신년 감사제에 모험가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지난 1년간 로스트아크를 사랑해주신 모험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루테란에서 특별 연회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2020년 1월 11일에 200명의 모험가 여러분을

유저초청행사에 모셔 소중한 만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유저초청행사는 1월 1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하는데요?

광화문역에서 도보로 3분걸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감사제에 오고싶으신 모험가님들은

오늘인 11월 2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신청해주시면 되고,

12월 20일에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저초청행사에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운 모험가분들도 감사제를 같이 즐겨요~!

사전 질문등록을 통해 로스트아크에서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남겨주시면

 선정해서 행사의 Q&A 시간에 답변드릴 예정이라고 함당

 

 

또한 감사제를 멋지게 빛내주실 모험가님들을 찾아요~!

로스트아크를 주제로 예술적 갬성을 담아 자유로운 팬아트, 일러스트, 영상등을 공유해주시면 되는데,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들은 행사장 내 별도 공간에 전시해드릴 예정이고,

 또 출품작에 선정된 모험가님들에게는 감사제 우선 참석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모집기간과 선정기간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

 

 

출품작 안내사항도 읽어주시고,

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로스트아크에서 요구하는 말머리를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유저초청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