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네코제에 방문한 엘스타!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까요?

안녕하세여~!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꼐 전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네코제에서의 엘소드 소식입니다!ㅎㅎㅎ

이번주 주말이 네코제여서 그런가,,, 네코제 소식들이 많네유??

가게되시는 분들은 정말 부럽습니다!@ㅎㅎㅎ

저는 멀어서 갈 수가 없으니 제몫까지 더더욱 재밌게 즐기시고 오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엘소드의 네코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기간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이번주 주말!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이고, 넥슨코리아 사옥에서 진행됩니다~~

 

 

네코제에서 엘소드 부스에 방문을 해주신다면,

여러개의 퀘스트 중 하나만 클리어해도

 엘스타가 준비한 특별선물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

그럼 2개의 퀘스트를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로 엘소드 부스에 있는 엘스타 멤버와 함꼐 사진을 찍어주시거나,

엘스타와 함께 퀴즈를 풀어주시면 정답여부와 상관없이 선물을 모두에게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위에서 안내해드린 퀘스트를 하나라도 클리어해주시면,

엘스타가 준비한 특별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인지 혹은 [루리엘] 네코제8 엘스타 큐브가 마련이 되어있네요~?

 

 

더불어 굿즈도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ㅎㅎ

귀여운거 너무 많죠~~?

 

 

네코제에 방문한 엘스타를 만나고 선물도 받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지금까지 엘소드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