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돌아온 술래잡기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2의 돌아온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당~!ㅎ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나의 짝궁은 어디있을까요,,?ㅎ

메이플스토리2의 돌아온 술래잡기 이벤트!

기간은 12월 19일까지 진행됩니당~!ㅎㅎㅎ

 

 

메이플스토리2 루비가 준비한 돌아온 술래잡기!

콕! 집어준 오늘의 짝궁을 찾고 달콤한 캔디를 받아가시면 되는데요~!
돌아온 술래잡기 이벤트 참여대상은 10레밸 이상 모험가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면?

메이플스토리2 퀸즈타운, 바베니 NPC 이벤트 도우미 루비에게 오늘의 짝궁 퀘스트를 수락해주시면 됩니당!

캐릭터 머리위의 느낌표를 클릭해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함당~~


 

 

그리고 루비가 알려주는 오늘의 짝궁을 찾아주세요!ㅎㅎㅎ

매일 루비가 어떤 아이템을 착용한 짝궁을 찾아야할 지 알려준다고 하니,

 눈을 크게 뜨고 열심히 술래잡기를 진행해주세요~!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돌아온 술래잡기 이벤트 기간 내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접속 시

계정당 1회에 한해 짝궁의 코디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잘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오늘의 짝궁에게 다가가 액션키를 누르면 퀘스트 완료가 되고,

루비와 대화 시 버블버블 하트 캔디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술래잡기 이벤트 참여보상인 버블버블 하트 캔디에 대한 내용이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상 메이플스토리2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