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혈맹의 조각 이벤트! 모두 힘을 합쳐 랭킹을 올리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 벌써 시간이 세시나 되버렸네요,,,!

월요일부터 시간 겁나 빨리 지나가네요잉???

주말내내 쉬긴했는데 잠을 많이 잔게 아니여서 그런가, 원래 월요일은 텐션이 좋아햐하는데 오늘은 좀 피곤하네용,,!

오늘은 정말 일찍 자야겠어용!!!

지금부터는 리니지의 혈맹의 조각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리니지! 혈맹의 조각 이벤트를 통해,

힘을 합쳐 랭킹을 올려 보상을!!!!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리니지의 본 이벤트에서 혈맹의 조각은?

인벤토리에 소지 시 랭킹에 반영되는 이벤트 아이템으로써,

혈맹에 미가입 시 획득할 수 없고, 탈퇴 시 아이템은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혈맹원들과 힘을모아 조각을 모아보세용~!ㅎㅎ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은?ㅎㅎㅎ

일반 사냥터 및 PC방 사냥터에서 획득하실 수 있고,

영웅 & 용사 패키지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그리고 혈맹의 조각을 가장 많이 모은 곳과 본인이 속한 곳의 랭킹을 확인해보실 수도 있어요~!
2020년 1월 8일 점기점검 전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리니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준비한 보상들이 있겠죠?ㅎㅎㅎ

지금부터는 용사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보상을 알아봅시다!

랭킹보상 중 혈맹 별 보상과 개인 보상이 있는데,

혈맹 별 보상은 조각 30000개 이상 소유한 분들께만 지급된다고 하며,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

 

 

그다음은 개인 별 보상을 알아 볼 차례겠죠?ㅎㅎㅎ

 

 

나머지 모아주신 혈맹의 조각에 따른 개인별 보상도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리니지의 용사님들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용사님들은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