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제에 등장한 메이플스토리 핑크빈하우스! 쿠폰으로 아이템도 받고, 구경도하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점심에도 토스트를 먹었지만, 또 빵이 먹고싶은건 좀 약간 에바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막상 먹으니 역시 맛이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되니까 진짜 햇빛자체가 아침이랑은 다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햇빛이 진짜 따뜻하네요,,!!!

놀러가고 싶은 날이에유,,,,ㅎㅎㅎ

낮엔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걸어도 좋을 날씨 같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는 이번 네코제에서 어떠한 것들을 준비했는지 궁금하실까봐 준비했어요!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하우스를 네코제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구경뿐만 아니라 쿠폰으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궁금하시쥬?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하우스는 어디서 만나보실 수 있냐면?

이벤 네코제는 넥슨사옥에서 진행하잖아요?

넥슨사옥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쥬?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네코제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 안내가 빠질 수 없잖아요?

핑크빈하우스에 관련해서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알아봅시다~!
귀여운 핑크빈 포토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찍어주세요!

하우스를 사진으로 담아주시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아이템 쿠폰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그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핑크빈하우스 기프트쿠폰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

네코제에서 쿠폰을 받으신 후 아이템을 받을 캐릭터로 메이플스토리에 접속 해주신 후

캐시샵 내의 쿠폰 아이콘을 클릭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셍요~!

 

 

쿠폰은 12월 8일까지 사용해주셔야합니다!ㅎㅎㅎㅎ

또한 아이템으로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 황금색 아이템을 모두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택 1이 아닌가보네요~~?

 

 

네코제를 위해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두번쨰 이벤트!

핑크빈하우스에 핑크빈이 놀러온다고 하는데,

용사님들도 놀러와주실거쥬?

 

 

사진으로 등장 시간 확인하신 후 언제 핑크빈하우스에 놀러오실건지 생각해주세요~!ㅎㅎㅎㅎ

네코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주시는 용사님들을 위한 매니아의 이벤트도 확인해주신 후

 보상 받고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