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이벤트! 돌아온 대난투! 개인을 넘어 길드순위도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유!ㅎㅎㅎㅎ

아 화요일부터 주말을 기다린건 진짜 오랫만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티는 SNS에서나 보던건데 제가 만들게 될 줄 이야!!!

귀찮아서 이쁘게 꾸미는건 못해도 다이소에서 트리나 하나 사와서 둬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보고싶군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째소식으로 오랫만에 크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크아에 대난투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는데,

이번에 돌아오면서 달라진 점은 개인을 넘어 길드 순위에도 도전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크아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크아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은?

대난투 채널로 이동하신 후, 그 채널 내에서 게임방 생성 후

[시작] 버튼을 눌렀을때 매칭이 시작된다고 합니다~!ㅎㅎ

플레이 가능 시간은 오후 4시 45분부터 오후 9시 15분까지라고해요~!

그러나, 크아의 대난투 이벤트에서 매칭을 하기 위해 만족해야하는 조건 2가지가 있다고하는데요?

채널 최소 인원수가 20명 이상이고,

매칭 최소 인원수가 12명 이상이여야 한다고 합니다!ㅎㅎㅎ

 

크아의 해당 이벤트 플레이 맵은 사진에 있으니 구경해주시면 되고,

 

 

대난투 참여하시고 점수획득에 대한 내용입니다~!

개인과 더불어 길드순위에도 도전하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

만약 길드에 가입되어있다면 개인 대난투 점수 외에

추가적으로 길드 대난투 점수도 얻을 수 있게 되는거고,

이벤트 진행중 길드원이 탈퇴하더라도

 이미 누적된 점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개인 대난투 이벤트 보상입니다!ㅎㅎㅎ

1위에서 100위안에 들면 점수에 따라 해당 아이템을 드리고,

 

 

길드 대난투 보상은 위의 사진에 있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크아의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ㅎㅎ